먹는건다좋아님의 현미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현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14
고슬고슬하게 지은 현미밥은 씹을수록 고소한 곡물 향이 살아 있고, 담백한 맛이 아주좋고 밥향이 밥의 풍미를 더 잘 살려준다.
#일반식 #아침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4.8(리뷰 31개)
·식단기록4.4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