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4
참쌀 선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예요. 참쌀 설병이랑 같이 먹음 단짠단짠 더욱 맛있어요. 한 번 먹게되면 기본 5봉지라 조절해가며 먹어야해요.
#일반식 #야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