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2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돌2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돌2
리뷰3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5
[모밀소바]
면이 퍼지지 않고 쫄깃해 식감이 살아 있었음. 육수는 짜지 않고 깔끔해 메밀 향을 해치지 않았고, 김과 함께 찍어 먹으니 담백하면서도 시원하게 넘어갔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먹돌2
리뷰382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