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5
맛있는 오징어 짬뽕 컵라면으로 먹었어요.
짬뽕 국물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오징어 향도 나도 얼큰한 국물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