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이랑 특히 잘 어울리는 담백하고 고상 맛에 과자입니다 과하지 않은 단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먹기 좋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