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2.15
돈까스 맛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 먹음 금방 돈까스를 즐길 수 있어요 안에 치즈도 들어있어서 더더욱 고소하며 맛나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