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rry77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urry77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urry77
리뷰1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15
생일에 미역국 대신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카레라이스다.
야채에 고기, 치즈까지 넣어 맛있게 했건만 야채를 싫어하는 아들은 쳐다보지도 않는다.
소고기를 넣어서 그런가... 역시 레시피대로 해야 젤 맛있는거같다. 카레엔 돼지고기가 더 어울리는듯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