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블
리뷰163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5
, 흰자는 바삭하게 익어서 식감이 최고였습니다. 노른자를 톡 터뜨려 밥이나 토스트 위에 얹어 먹으니 고소함이 폭발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타블
리뷰163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