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5
계란말이로 맛나게 조리한 계란말이김밪이에요. 내용물도 알차고 맛도 무난해서 자주 사먹늗답니다. 아주 대만족하고이
#일반식 #간식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샘워싱턴
리뷰4207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