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농심 오징어집 버터구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농심 오징어집 버터구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5
오징어집은 바삭한 식감에 오징어의 짭짤한 감칠맛이 잘 살아 있다. 고소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아 한 봉지 금세 비우게 되는 추억의 간식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78g)
420kcal
농심오징어집 버터구이맛
4.8(리뷰 16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