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중심이님의 버거킹 와퍼주니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상의중심이님의 버거킹 와퍼주니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상의중심이
리뷰23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1
오랫만에 햄버거^^
밥먹기엔 쫌 그렇고 해서 햄버거로 결정!!
버거킹!! 와퍼도 쫌 커서 주니어로^^
감튀와 콜라까지 셋트~
넘 맛잇지요^^
간단히 먹기에 넘 좋아용👍
맛은 말모말모~~~ 맛잇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6g)
376kcal
버거킹와퍼주니어
4.8(리뷰 49개)
·식단기록6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