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5
달콤 새콤 매콤한 소세지야채볶음 이나 왔어요. 비엔나가 싸구려 비엔나가 아닌가봐요. 밀가루 맛이 덜 나고 육즙이 팡팡 터지는 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