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절미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절미2
리뷰1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5
에피타이저로 시킨 해파리 냉채입니다. 소스가 레몬향 나는 소스로 상큼하고 해파리가 말캉말칼한게 식감이 좋았습니다. 야채와도 어우러지고 입맛을 돋구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인절미2
리뷰106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