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따운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따운
리뷰52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5
생 김입니다. 비린맛도 없고 부드러운 김였어요. 예쁘게 썰어서 밥올려 맛간장과
함께 먹으니 좋습니다. 몸에 좋아서
자주 챙겨먹으려고합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아리따운
리뷰521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