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GS25 유니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5
면만 삶아서 소스부어서 먹으니 너무 간단하고 맛있어요
라면짜장과 비교가 안되게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중국집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4.9(리뷰 44개)
·식단기록324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360g)
415kcal
GS25유니짜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