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목우촌 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5
주부9단 비엔나소세지는 한 입 크기로 먹기 편하고, 씹으면 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과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볶음이나 반찬,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인 소세지 제품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81kcal
목우촌주부9단 비엔나소시지
4.9(리뷰 1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