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5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식빵에 게란 햄 넣고 야채넣어 샌드위치를.해 먹었어요 너무맛있어 2개나 해먹었네요 간단하게 젤 빨리 해먹을수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윤듀종이
리뷰604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