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5
계란후라이 할 때 맛술을 한수저 넣으면 비리지 않고 단백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기름을 많이 넣지 않고 물을 부어 익히면 느끼하지 않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춉맘
리뷰269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