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5
갈매기살 먹으니까 넘나 기분이 좋자나요 ㅎㅎ 야채랑 같이 구워먹으니까 너무 맛나네용ㅎㅎ 맛나요~ 건강식으로 식사 챙기니 뿌듯하고 좋습니다용ㅎㅎ 뿌듯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