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웨스트골드 가염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웨스트골드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167 작성일자 25.12.16
가성비 좋고, 뉴질랜드산 자연방목 우유로 만들어 풍미가 좋으며, 빵에 발라먹거나 베이킹 모두 적합
노랗고 꾸덕하며 칼로 잘 잘리고, 특히 노브랜드 버터와 함께 가성비 좋은 맛 !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730kcal
웨스트골드가염버터
4.7(리뷰 10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