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아들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람의아들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람의아들님
리뷰1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6
계란후라이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일부러 챙겨먹어요. 단백질 보충에는 계란이 가장 좋아요. 삶은계란이 좋은데 후라이도 괜찮음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바람의아들님
리뷰16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