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2
점심은 간단하게 김에 밥싸서 한끼 뚝딱. 바삭하니 짭쪼럼해서점심한끼 대충떼우기는 김이 최고인듯하다. 반찬이것저것 필요없이 !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