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케찹 칼집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2.16
오뚜기 케찹은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균형 잡혀 있어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려요. 한 스푼만으로도 맛을 살려주어 활용도가 높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45kcal
GS25케찹 칼집 소세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