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팔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팔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팔이
리뷰6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6
아침에 애들 등교하기전에 간단하게 계란 후라이 해줬어요
아침부터 이것저것 해주면 애들이 잘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계란후라이만 해서 줬어요
소금은 뿌리지않고 해줘서 그냥 밥없이 계란후라이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