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6
트레이더스에서 육포를 샀는데 육포의 후추가 붙어 있더라고요. 식구들이 육포 향과 후추 향이 너무 강해서 먹기 괴롭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향신료를 좋아해서 그런가 봐요. 제가 혼자 거의 다 먹어 버렸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g)
44kcal
임화자의 명인육포육포
4.8(리뷰 27개)
·식단기록1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