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JOO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CMJOO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CMJOO
리뷰148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6
라면은 말모말모 한국인의 대표 간식이죠!
추운 겨울에 호호 불어 먹는 라면은 너무 맛있어요
다먹고 찬밥 말아먹으면 굳!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XCMJOO
리뷰148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