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6
콩나물 사서 나물 무쳐 먹었어요ㅎㅎ 콩나물은 가장 무난하게 반찬 해먹을 수 있어서 늘 구비해두고 먹지요~ 남으면 밥도 비벼 먹고 국도 끓여먹고~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분돌도리
리뷰1121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