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승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연승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연승범
리뷰14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6
계란후라이~~
단백질이 풍부해서 후라이해서 먹으면 영양소 섭취에 최고입니다~
구워 먹으니 담백하고 고소해서 먹기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수연승범
리뷰142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