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6
쫄깃하고 담백한 치아바타 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신선한 채소와 햄, 치즈가 조화롭게 쌓여 풍성한 맛을 냈습니다. 빵 자체의 맛이 좋아 재료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깔끔한 샌드위치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