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1815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1815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1815
리뷰43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6
명동칼국수는 저 고기고명과 세모모양의 납작만두가 너무 맛잇어요. 면발도 부드럽고, 국물도 완벽해요. 서울에 가면 꼭 사먹는 음식중의 하나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