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6
바삭하고 고소한 고소미 과자를 구매해 먹었어요. 고소미 과자는 달달하면서 바삭해서 간식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커피 1잔이랑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