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6
세일할 때 냉동에 쟁여뒀다 고기 먹고 싶을 때 구워먹으면 간단하게 한끼해결 ㅎㅎ 부드럽고 얇아서 금방 익으니 간단해서 좋다 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