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6
칼국수.. 진짜.. 너무 맛나요..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ㅠㅠ 칼국수 칼로리는 왜 이래 높은 건가요? 모르고 먹었으면 0칼로린디..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