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유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유리
리뷰1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3
오랜만에 우동이에요
계란국 같아요
국물도 맑고 해물 야채 건더기도 많아서 골라먹기 맛나요
면보단 토핑 건더기 좋아하는데 면도 적당히 들어서 남기지 않고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현유리
리뷰187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