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듀란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란듀란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란듀란
리뷰21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17
콩고물이 묻어 있어서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살아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과자..
정신 차려보면 한 봉지 순삭이라는 거ㅠ
달지 않아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
듀란듀란
리뷰213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