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브런치 먹으러가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저는 수제 버거 먹었어요. 세트로 나온 후렌치 후라이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주여니2
리뷰5656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