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8497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8497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8497
리뷰104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17
코다리을 시장에서 3마리 6000원 주고샀다
물에 깨끗이 씻어 손질을 했다
냄비에 무우을 좀 썰어넣고 양념장과 물을
넣고 끓이다가 손질한 코다리을 넣고
양념장과 마늘 파 청양고추 넣고 20분정도
조렸다
요즘나온 햇김과 콩나물 삶은것하고
코다리 살과 쌈을 해서 먹었더니
맛이 일품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