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간단하면서도 영양가 많은 계란후라이로 간단하면서도 알찬 아침식사를 했네요.
소금을 안뿌려도 맛있어서 염분 섭취도 안해도 되죠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용가리다
리뷰22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