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7
울어머니 며느리 주겠다고 오징어튀김하신다. 완전 맛나다~두말하면 배고프니 돼는 족족 얄밉게 먹는다~완전 최고 맛나당~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