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7
겨울은 역시우동 집에서 우동을 끓었어요 면발을 삻어 천물에 헹구니 쫄깃쫄깃해서 맛있아요 국물도 시원 한개 양이많아 든든해요 단무지와 함께 먹었어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윤듀종이
리뷰605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