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7
친구들끼리 만나 갈매기살을 구워 먹었어요 오랜만에 갈매기살을 구워 먹어보니
고소하니 맛이 좋아요
촉촉하고 육즙도 살아있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꽁이짱
리뷰470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