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7
맛은 고소하고 달콤하며 식감은 쫀득했습니다.
양은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불판에 구워 상추에 싸서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방문하여 먹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철보기
리뷰549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