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7
상권이 별로없는 저희동네에서는
햄버거가 특식입니다
롯데리아버거가 가장 가성비좋고 양도 푸짐해서 좋아요
새우버거는 단백질도 풍부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69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