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5851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585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5851
리뷰1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7
낮에는 괜찮다가 저녁이되니 다시 추워졌네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우동을 먹었습니다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에 진하면서 깔끔한 가스오부시국물은 추운몸을 녹여주네요
고명으로 올라간 어묵은 특별한맛은 아닌데 항상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