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Gs25 너비아니 바오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Gs25 너비아니 바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3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7
너비아니 구이 같이 먹으면 더 맛있지 짧쪼롬 한 맛이 더해지니 밥반찬으로 좋고 건강하게 한끼 챙겨먹기 딱 좋다! 역시 고급진맛
#일반식 #저녁

1인분(135g)
189kcal
Gs25너비아니 바오샐러드
4.8(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가음
리뷰938

1인분(135g)
189kcal
Gs25너비아니 바오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