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수제버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7
모닝빵과 해시브라운 딸기잼 상추로 직접 만든 수제 햄버거에요. 계란 후라이도 넣어줘서 단백질도 챙겼는데 아침으로 먹기 딱 좋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지니5656038
리뷰298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