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야채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야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7
오늘 구내식당에서 나온 야채샐러드네요!!고구마가 들어있어서 포만감도좋고 식감도 좋았너요! 함께나온 드레싱이랑 뿌려먹으니 넘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4.8(리뷰 194개)
·식단기록4만+0
지니5298664
리뷰375

1인분(150g)
148kcal
야채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