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철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원철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원철
리뷰2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7
맛은 고소하고 달콤하며 식감은 쫀득했습니다.
양은 조금 부족하여 추가로 시켰습니다.
불판에 갈매기살을 직접구어서 상추와 깻잎에 싸서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방문하여 먹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