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키토김밥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13
키토김밥 어제 사서 반만먹고 나머지 도시락으로 싸왔어요. 호박도 굽고 파프리카와 루꼴라등 야채와 같이 가볍게 한끼 먹어요. 계란지단이 퐁실퐁실 맛있네요
#혈당관리식 #아침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