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7b님의 키토김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517b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17b
리뷰19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8
키토김밥을 처음 시켜봤어요. 김밥속이 계란지단으로 꽉 차있어서 속이 부드럽고 한줄을 다 먹었는데도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517b
리뷰199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